홈페이지 >

‘말을 잘 하는 ’ 직장 장인 을 배우다

2016/7/20 22:31:00 22

기교직장 달인

대중 앞에서 말할 수 있는지 말의 묘함은 말할 때의 심리가 편하고 긴장을 풀고, 마음가짐이 우리의 말의 흥미, 내용과 빈도를 좌우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 앞에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도도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가 한 사람에게 호감을 느낄 때, 우리는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말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도자를 직시하는 것은 마음가짐에서 맞도록 해야 한다

지도

'경외심'의 마음과 담력을 넓혀 내면 장교를 믿을 수 있는 사람, 친구, 그래야 지도자와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

또한 적극적으로 회사의 활동에 참여해야 하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담력을 단련하며, 익숙하지 않은 동료들과 대화를 해보자.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천천히 말하면 그렇게 간단하구나.

우리는 공석에서 발언할 때 타인의 각도에서 사고하여 발언해야 한다.

우선 연설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가장 흥미가 있는 화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시간에 자신의 연설 내용을 합리적으로 안배하고, 가장 흥미가 있는 화제를 중점으로, 대부분의 시간으로 설명하고, 소부 시간의 목적 소개를 한다.

말하는 것도 기교가 필요하고, 더 좋은 기교가 있어야 말을 느끼게 할 수 있고, 당신의 압력을 완전히 풀어줄 수 있다.

우선 청중과의 소통 감각을 세우고, 그리고'말'을 느끼는 느낌으로 말하자면,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을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여겨야 한다.

이야기를 나누다

마지막으로 연설 리듬에서 적당히 제어하고 중간의 정지를 잘 조절하고 리듬감을 준다.

미소는 사람을 친절하게 할 수 있고 없다

거리감

당신의 미소를 거절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마음속의 미소는 당신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를 끈다.

또한 확고하고 자신감 있는 눈빛은 당신의 신분을 높이고, 당신의 말을 더 받아들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말을 할 때는 상대방을 보고 말을 해야지, 좌우로 보는 것이 아니다.

생활과 작업에서 자주 연습을 하는 방법만이 직장에서 연설을 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게 할 수 있도록 ‘연설 ’을 할 수 있는 직장 달인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직장 안의 정서 감기에 대처하면 어떻게 해

교제 소통
|
2016/7/19 22:18:00
16

직장 의 신인 은 어떻게 귀인 을 잡느냐

교제 소통
|
2016/7/16 22:44:00
14

职场白领要懂得找准方向

교제 소통
|
2016/7/13 21:29:00
24

직장 교제 에 너 의 결점 이 있으면 보충 한다

교제 소통
|
2016/7/12 23:03:00
11

직장에서 어떻게 해야만 사무실 투쟁에 휘말리지 않을 수 있다

교제 소통
|
2016/7/11 21:10: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 수출 이 대외 무역 성장 의 호향 추세 를 이루고 있다

내외 환경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하반기 대외무역 형세는 여전히 심각하고 하행 압력이 여전히 크다.대외무역기업은 자주창의력을 증강시켜 효익을 높이고 관리층은 대외무역을 촉진시키는 관련 정책을 보완하고 기업의 품질 증효를 지원하고 성장 기초를 다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