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의류 산업은'얼굴 변태'를 하고 있다.
한 복장, 아니면 문화의 여행, 패션 회사, 아니면 스튜디오...
이념, 기술, 패턴의 교체에 따라 의류 산업도 얼굴을 바꾸기 시작했다.
전통의 정의가 깨지고 산업의 경계가 더욱 흐려지고 있다.
'재정의','재창조 '과정에서 중국 의류업이 새로운 기상을 발산했다.
최근 중국 의류 협회가 주최한 중국 의류 포럼에서 산업이 싹트고 있는'신상'을 둘러싼 업계 학자, 기업가 들이 화제를 모았다.
재정의: 전통 인상 깨기
"의상을 공유하는 것이 의상을 구매하는 것과 같이 사람들의 아름다운 동경을 불러일으킬 때, 사진을 배웠고, 사롱을 배우고, 모든 직원이 디자이너이자 사진작가가 되어야 한다고 요구했다"고 말했다.
여장 브랜드 화이트칼라 회장 묘홍빙빙이 이렇게 포럼을 시작한다.
패션가게가 패션을 파는 데 국한되지 않는 것이 창의와 꿈을 전달하는 곳이 돼야 한다.
의류 기업도 소비자에게 옷차림 밖의 아름다운 향수를 제공해야 한다.
의상의 근원은 문화이고 상품은 극히 체험하는 것이다.
이러한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 는 변화 후에는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수요다.
새로운 시기 에 갈수록 풍부 한 물질 문화 수요 와 소비 능력 이 겹쳐 상품 에 더 많은 문화 바탕, 생활 이념, 미학 가치 의 산업 표현 을 기대하고 있다.
만들다
패션
유형제품부터 서비스 체험, 의류 산업이 새로운 내포를 넓혔다.
생활 방식을 이름으로
복장
브랜드 강남
천의
홈쇼핑을 시작하고 캐주얼 체험을 늘리고 디자이너 브랜드가 카페를 열고...
현재를 둘러보는 기업들이 문화와 생활방식에서 영감과 성장점을 찾아 소비자들에게 공감감을 더 많이 찾는다.
“내포와 생산의 ‘재정의 ’가 다원적 발전 경로를 만들어 발전공간을 넓히다.”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회장은 손서철 포럼에서 말했다.
재창조: 산업 논리 재구성
소비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더욱 환경, 더 품질, 더욱 격조 있는 의류 산업은 더욱 현대적인 제조 링크에 의존해야 한다.
창조성 제조가 지금 나타나고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 가법 만들기 ’ 를 시작하여 사선, 원단 등 연구 개발을 시작하여 산업 사슬 레이아웃을 늘리고 있다.
제조 코너 에도 기존 의 추세 와 일부 브랜드 가 "컴백" 을 시작 해 장삼각
볼삼각
등 선진 제조 집단 이 우수한 품질 제조 업체 를 찾 거나 아예 선진 지대 에 과학 기술, 녹색, 패션 의 현대 공장 이다.
한편 공유협동의 이념도 기업의 불필요한 환경을 줄이고 효율을 다졌다.
“과학기술력은 ‘나는 전부다 ’나 ‘나는 대부분 ’을 ‘내가 너와 세계를 나누고 싶다 ’로 만들었다.”
체인 조준호는 커뮤니케이션에서 산업서비스 플랫폼, 협동 제조 체계 등을 일으켜 제조와 이익 국경을 돌파하고 기업이 더 많은 선택을 하고 산업이 더 넓은 공간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 한 해 연쇄 상망은 플랫폼에서 깊이 서비스를 넓혀 거래액이 107억 위안에 이른다.
공유 임대 의상 등 하류 채널 변혁은'패션','비틀어 '소규모 소비 공간, 일부 데이터 서비스 회사 탄생, 스마트 제조 및 정준 설계 지원...
가공 제조부터 창의성 제조까지 중국 의류업은 산업 논리를 재소하고 있다.
새로운 가치의 새로운 우세를 찾다
재정의와 재창조의 과정은 바로 새로운 우세를 찾는 과정이다.
자신의 국경 돌파, 가치 확장, 산업 구조에서 산업의 새로운 경쟁력이 점차 나타나고 있다.
융합으로 집성 경쟁력을 조성하다.
새로운 소매, 새로운 제조와 새로운 과학 기술이 융합되어 혁신적으로 ‘ 곱셈 ’ 효과를 일으킨다.
일부 기업들은 융합이 가져온 효익이 브랜드 발전에서 비중이 크게 높아졌다고 말했다.
품질으로 핵심 경쟁력을 쌓다.
품질은 소비자에 대한 존중이며 브랜드의 기초를 만드는 것이다.
기업을 오래 하면 할수록 원점으로 돌아가 옷을 잘 만들어야 한다.
묘홍빙은 고품질 발전 과정에서 품질이 의류업의 새로운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며 무역불확실성, 대체할 수 없는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 경쟁력을 책임으로 석방하다.
"'무계'의 혁신 뒤에는'유계'의 룰이다."
손서철은 사회적 책임, 포용성 성장과 지속적인 발전의 실천, 녹색 공급 체인 구축, 지식재산권 및 소비자 프라이버시 보호, 제품 책임과 소비자 책임, 소비자 책임의 제창에 의류업이 융합 과정에서 엄격한 규칙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책임의식은 산업에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우세를 가져올 것이다.
- 관련 읽기
- 회원 전구 | 강소성 방직공업협회 회장 및 기업가 대표가 시찰과 독수리 과학기술을 참관하다
- 일본 추세 | 한범미 코디가 매치하여 매력적인 기질 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다
- 기업 정보 | 조영광 웨이보 스포일러 춘하복 매진률 95% 이상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 룩 쿨 룩
- 거리 촬영 유행 | 达人清凉美街拍 高挑身段穿出来
- 보물을 배합하다 | 가인 은 청수미 와 매치 가 매력적 인 것 이 가장 기쁘다
- 즉시 뉴스 | 케이트 왕비는 순조롭게 남자 아이를 낳아 ‘ 황실 ’ 을 익히기 시작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비축 솜 투매 최후 기업 경매 열기 대폭 상승
- 거리 촬영 유행 | 로맨틱 여름 마케팅 데이트와 쇼핑 초현범
- 유행 색채 | 明艳色彩美衣show 打造夏日浪漫风
- [심도] 관리층 대조정 배후: 나이크 위기 중 자청 문호
- 최근 50억 행방 불명 입안 조사, 과거 신발 왕은 이제 죽을 자격도 없다.
- [심도] 이 도시는 중국 남자의 정취 속옷에 대한 모든 환상을 맡았다.
- 안밀리 AMILRIS 동복 브랜드 가맹은 20%의 환율!
- 앤밀리 AML 2018 여름 신상품 시리즈가 보배들을 상큼하게 한 여름
- 안밀리 AMILRI 2018 봄 의상이 1년 최고의 계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 LQMM 이 무성한 미모의 2018 ·하관에 새로운 색으로 여름.
- 멈출 수가 없어. AML 앤밀리 브랜드 아동복 요성 +연대 쌍점
- OU. Star 백백백하
- 기업 쇄실의 전장 2018 선전 속옷전!